법왕청신문 이정하 기자 |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나누는 사랑 함께하는 기쁨”이라는 주제로 10월 31일 10시50분 안동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어울림마당 감사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을 지원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복지관 이용자들과 함께 어울려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1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 행사는 식전행사(바이올린연주)와 기념식으로 한 해 동안 수고한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이용자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전달, 2부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올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작품발표회와 축하공연이 준비되어있다. 초청공연으로는 트롯가수 송진영, 뮤지컬가수 이지나, 섹소폰 솔로연주, 국악 송지현이 함께 하면서 감동과 여운, 즐거움과 신명이 함께 나는 다채로운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항상 애정과 사랑으로 관심 가져주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나눔을 실천하는 주인공들이 모인 어울림감사행사를 통해 복지활동이 특정한 사람들의 몫이 아닌 우리 사회의 좋은 문화로 자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