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왕청신문 이정하 기자 | 현대는 핵가족화, 바쁜 일상, 물리적 거리로 인해 사랑하는 이를 위한 기제사나 천도재조차 제대로 올리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벽사초불정사 헤리티지 연화원에서 그 모든 걱정을 내려놓으셔도 됩니다.
기제사부터 천도재까지, 모든 제례를 평생 관리해드립니다
헤리티지 연화원은 단순한 납골시설이 아닙니다. 기제사, 천도재, 추모법회 등 고인을 위한 모든 불교의례를 전통 방식과 정성을 다해 직접 집전합니다.
자손이 없거나, 가족이 자주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벽사초불정사僻邪招佛精舎의 스님과 불자들이 늘 향을 피우고, 등을 밝히며 정성껏 고인을 기립니다.
납골봉안 + 평생 위패 + 기제사 + 천도재, 모든 것을 한곳에서 , 전통 환구단圜丘壇에 함께 모셔지는 영구위패 고인을 모시는 불심의 유산(Heritage), 장례부터 제례까지, 토탈 패키지로 관리 기제사, 천도재 등 생전처럼 정성껏 이어지는 공양 봉행으로 이어집니다.
이제, 가족과 함께 이곳에 마련하십시오 바로 여기, 헤리티지 연화원이 당신과 가족 모두의 영혼의 집이 되어드립니다.
분양팀 없이 직접 상담, 납골봉안부터 평생 위패까지 단 95만 원 지금 준비하십시오.
기억과 기도가 끊이지 않는 "천년향화지지 千年香火之地," 벽사초불정사 헤리티지 연화원. . .